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What's New

[SBS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X 김충수(a.k.a. 짠국이아버지)의 캐나다 여행기!
예능팩토리 2019.07.29 16:50

미운우리새끼 제 149회에서는 종국과 종국의 아버님과 함께한 캐나다 여행기가 방영됐었는데요! 짠국이 아버지, 김충수 씨! 이 분을 설명하자면..! 투철한 절약정신으로 종국 형제를 키워왔던 바로 그 아버지! 두 남자끼리는 처음 간다는 해외여행! 특별한 날인만큼~ 꾹이 25년 전에 사준 구두를 신고 오신 아버지! 터보 활동 때 처음으로 받은 선물인 만큼 애지중지하는 모습이 보이는 아버님인데요~! 평소 자연을 좋아하는 아버지를 위해 캐나다 밴쿠버로 여행지를 정한 종국! 아버지의 손을 꼬옥 잡고선 길을 걸어가는 종국 ㅋㅋ 쏘 스윗 선글라스를 함께 착용하는 부자, 역시 아버님도 본인이 멋있는 걸 알고 계셨군요..! 렌트카의 모니터 화면을 보며 이것저것 궁금해하시는 아버지! 영문 내비게이션을 보며 하나하나 읊어봅니..

[SBS 스페셜] 지금은 '난독시대'! 우리는 책과 친해져야 한다
교양있는 SBS 2019.07.27 19:47

책을 읽지 않는 습관은 어느덧 읽지 않아도 되는 것처럼 우리의 일상에 적응해 가고 있습니다. 점점 더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책과 잠시 이별한 사이, 책 읽는 법을 잊은 현대인들. 책 읽기를 위한 고군분투의 시간들, 지금 시작합니다! 최근 입시에서는 영어, 수학을 제치고 국어 과목의 영역이 커지고 있다는데요, 너무 어려워서 화제가 됐던 작년 수능 국어 문제들, 국어 교육의 평균 점수는 유례없이 낮아졌습니다. 하지만 평균 점수의 폭락 원인을 모두 어려운 문제로 돌리긴 어렵다는 주장도 있습니다. 문제가 어려웠던 건 사실이지만, 학생들의 독해력이 점차 떨어지고 있는 점 또한 부인할 수 없는 현실이라는 것이죠. 전 세계 만 15세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평가하는 국제학력 비교평가(PISA) 테스트, 그중 읽기 ..

[SBS 궁금한이야기Y] 엽기적인 불로초의 근원! 바로 '아기 똥'에 있다?
교양있는 SBS 2019.07.09 11:20

먹으면 늙지 않는다는 약초로 알려져 있는 전설의 약초 '불로초', 우리는 불로초라는 한자어의 숨겨진 암호를 해독해 그 약초가 있는 곳을 찾았다는 한 기묘자를 만난 적이 있습니다. 가족들의 병을 낫게 해준다는 그의 약속이 제보자 고씨에겐 유일한 희망이었고, 기묘자의 소수적 VVIP 회원들에 한해 제한적으로 제공된다는 불로초의 채집 장소와 제조공정은 회원들에게도 철저한 비밀이라 합니다. 기묘자는 흔히 '윤 기묘자', '윤 박사'로 불리고 있었습니다. 그는 어떻게 전설 속에나 나올 법한 약을 만들어 낼 수 있었던 걸까요? 인간의 지식으론 만들 수 없다는 그 약을, 하늘의 기운으로 얻었다는 그. 6년 전인 2013년, 지구에 유난히 많은 유성이 떨어진 이유가 바로 자신 때문이라고 설명합니다. 사실 그는 2013..

[SBS 골목식당] 미로예술시장 원주 칼국숫집, 리뉴얼 후 첫 장사 현장!
예능팩토리 2019.07.05 16:20

지난 골목식당 73회에서는 원주 미로예술시장에 솔루션을 준 백사장님과 상점 사장님들의 모습이 방영됐었는데요! 그 중 가게의 리모델링을 통해 한층 밝아진 표정의 칼국숫집 사장님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백주부가 직접 설계한 리뉴얼 칼국숫집! 사장님이 모아둔 350만원으로 야심 차게 내부 공사에 들어갔었는데요, 전에는 구분될 수가 없었던 홀과 주방이 이제야 나누어졌고, 작업을 훨씬 수월하게끔 하기 위해 공간 효율을 늘렸습니다! 작은 듯~ 아닌 듯~ 야심찬 리뉴얼 공사가 다 끝나고! 사장님의 반응은? 다행히도 너무너무 좋아하시는 사장님! 더 좋은 환경에서 일하게 돼서 마냥 기뻐하시기만 합니다 ㅎㅎ 이때, 가게 오픈 전 작업을 도와드리러 간 MC 인선! 우리 마음씨 좋은 사장님은 인선의 등장에 어쩔 줄 몰라 하..

[SBS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X 폴포그바의 축구 대결! (feat. 축구인맥허세 종국)
예능팩토리 2019.07.01 11:40

미우새 145회에서는 '2200억의 사나이'라는 타이틀로 종국의 일상을 보여줬는데요! 여느 날과 다름없이 운동 중인 종국! 하지만 이번엔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축구 경기를 펼쳤는데..?! 스브스의 간판 아나운서인 배성재 아나운서까지 등장하다..?!! 알고 보니 세계적인 축구 선수 폴 포그바와 친선 경기(?)를 함께하게 된 종국! 그는 만 26세의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이적 몸값이 무려 2200억 원이 되는 뛰어난 미드필더랍니다! 내한 중 풋살 행사를 하게 된 포그바, 경기 전 상황은 어땠을지? ㅋㅋㅋㅋ 경기 시작 한 시간 전 대기실! 종국은 지난여름 호날두에게 퇴짜를 맞았던 아픈 기억을 되새기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다르다! 포그바와의 만남을 절실히 기대하는 종국 ㅋㅋㅋㅋ Q: 진짜 가수인데..

교양 ⎟Cultural

드라마 ⎟Dramas

[SBS 절대그이] NEW 수목 드라마 '절대그이', 당신의 마음을 녹일 진정한 사랑 이야기!
드라마.zip 2019.05.13 16:18

언제나 변함없이 날 사랑해주고, 내 옆을 지켜주고, 날 위로해주는 완벽한 누군가를 필요로 하는 우리들. 그런 우리 앞에 완벽한 사랑을 보여줄 존재가 나타난다면 어떨까? 만약에, 그 존재가 '당신이 꿈꾸던 완벽한 연인' 이라면? 여진구 X 방민아 X 홍종현 주연 새 수목 드라마 5월 15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 송 잊고 있던 사랑, '절대그이'를 통해 다시 꿈 꿔 보세요! https://programs.sbs.co.kr/drama/myabsoluteboyfriend 절대그이 2019년 5월 15일 첫방송 programs.sbs.co.kr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NEW 월화 드라마, 5/6 (월) 첫 방송!
드라마.zip 2019.05.02 14:19

거짓말에서 시작된 진짜 사랑, 처음 만나는 당신의 진짜 모습! 김영광 / 진기주 / 김재경 / 구자성 출연 5월 6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 송 https://programs.sbs.co.kr/drama/mysecretarylife?pc_searchclick=all_Pro_title_00_00 초면에 사랑합니다 5/6(월) 밤 10시 첫 방송 programs.sbs.co.kr

Designed by SBSNOW Tistory.